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게 부활이요?

춘성스님이 서울역 앞에서 전차를 타셨는데,
그 당시에도 "예수 믿으면 천국 불신하면 지옥이다" 라는 피켓을 들고
스님이 타신 칸에 우르르 몰려타더니 웬 늙은중이 앉아 있으니 다가와 이렇게 말했다!

"죽은 부처를 믿지 말고 부활하신 예수를 믿으시오! 그래야 천국갑니다!

그러자 전차안에 사람들이 눈이 휘둥그레졌다!
춘성스님이 기골이 장대하기 때문에 필시 싸움이 일어날걸로 생각했다!

춘성 스님이 그말을 한사람을 가만히 올려보더니 물었다!

- 부활이 뭔데?
-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것이요! 부처는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지 못했지만 우리 예수님은 다시 부활하셨소! 그러니 부처보다 우리 예수님이 더 위대하니 예수님을 믿으시오!

춘성 스님이 그 사람을 빤히 쳐다보며 다시 물었다
-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게 부활이요?
- 그렇소!

- 그럼 너는 내좆을 믿어라! 나는 지금까지 죽었다가 살아난 건 좆 밖에 못봤소! 내좆은 매일 아침 부활하니 내좆이 예수와 같으니 너는 내좆을 믿거라!

조마조마하게 지켜보던 승객들이 박장대소를 하였다!




wit.co.kr : 웃음으로 여는 하루, 웃음으로 여는 세상 : wit.co.kr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vmware 7 에서 네트워크 어댑터 장치가 제대로 설치 안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