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페이 지문인식 오류

예전엔 Galaxy Note 5를 사용했었다. 거기에 삼성페이를!

불편함도 없고 아주아주 잘 사용했었다. 결제 전 지문인식도 잘되고.

그러다 LG V40 ThinQ로 스마트폰을 바꿨다. 데이터나 앱들은 LG 스위치 머시긴가로 바로 옮겨지더라. 편했음.

예전 삼성페이를 아주아주 유용하게 써서 LG 페이도 그러려니 했다.

새폰 바꿨으니 UAG 케이스도 바꿔주고, 전면 강화유리도 꼬부기껄로 사서 발랐다. 강화유리 붙이는데 시껍... 시부럴....

새폰 사고 나서 LG 페이 잘 사용했다. 신용카드 들고 다닐 필요없고 딸랑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니깐.

근데 강화유리 붙이기 전에 전원을 끄고 붙인 다음 다시 켰는데 LG 페이 지문인식이 안된다.

그래서 지문인식을 옵션에서 해제하고 비번으로 할려고 했는데 가상키보드도 안나오고 안된다. 시부럴.

한 1시간을 쪼물딱 거렸나... 안된다 안되. 망할 LG 페이.

그러다 보안 때문에 그런가 싶어 Wifi 를 끄고 하니 지문인식도 잘 되고 비번 입력도 된다.

이 문제 때문에 여기저기 돌아다녀봐도 와이파이 때문에 안된단 글을 못봤다.

결론.
LG 페이 지문인식, 비번입력 안될때 와이파이를 끄면 된다.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그건 내가 못 겪어봤으니 모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게 부활이요?